바로셀로나대학 IL3평생 교육원:디지털환경에서의 기업관리. 디지털 비즈니스 경영 석사 > 경제경영계열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HOME > 학원/학교 > 경제경영계열
경제경영계열

바로셀로나대학 IL3평생 교육원:디지털환경에서의 기업관리. 디지털 비즈니스 경영 석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ICK월드 작성일14-01-24 16:17 조회1,987회 댓글0건

본문

바로셀로나대학 IL3평생 교육원:


디지털환경에서의 기업관리. 디지털 비즈

니스 경영 석사

 

 

이를 선택해야 하는 가지 이유
  • 기업 분야의 과제에 따라 디지털 자원을 활용한 MBA지도 과정입니다.
  • 창의적인 장치를 활용하거나 안에서 벗어난 생각을 하여 도전을 극복하는 법을 배우게 것입니다.
  • 이러한 혁신적이고, 최첨단 도구를 적용한 관련 기업의 임원진들이 교수직을 겸합니다.

 

현재 목표 달성을 위해 세운 전략을 제안하여 기업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것입니다. .기업의 과제는 디지털환경에서 보다 빠르고, 유연하며 경쟁력 있는 성공적인 현장 관리와 창출을 위해 필요한 모든 도구를 활용합니다.

이러한 모든 과제에 앞서 새로운 마케팅과 상업 도구로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사업 전략을 결정하는 순간에 디지털 자원을 활용해야만 합니다.

회사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기본적인 시스템을 이해하고 인사관리 정책의 발전, 기업의 물류 등의 기반 사항을 적합하게 만듭니다.

디지털환경에서 기업 관리 석사 학은 실제 기업의 비전으로 취하고 있는 MBA 같이 계획되었습니다.

 

석사 진출 분야: 경영 관리 분야에서 자원을 확대하고자 하는 경영진들,

인사부,마케팅, 홍보,회계,운영,정보시스템 혹은 판매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

 



프로그램

 

1.DESIGN THINKING 사업에 적용

 1.1. 기본개념

1.1.1. 인간 중심적인 혁신

1.1.2. 창조, 탐구 VS 학습

1.1.3  생각의 차이

 

1.2 프로세스와 테크닉

1.2.1. 창의적으로 문제해결

1.2.2. 문제해결 방식 프로세스

1.2.3. 과제 지도

1.2.4. 도구, 질주, 형태학적 분석

 

1.3 작업방식. 단계의 기술적용
1.3.1. Fase 0: 인지
1.3.2. Fase 1:
이해와 관찰
1.3.3. Fase 2:
정의와 해결방법 개념화
1.3.4. Fase 3:
전략 설계

2. 사업전략

2.1. 새로운 소비자
2.1.1. 소비자3.0
2.1.2.
소비자 신상

2.1.3.
구매 억제와 원인
2.1.4.
홍보행동
2.1.5.
축소된 예산에서 시장 연구

2.2. 개념과 사업 모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